서울성동사랑상품권
서울 성동구(정원오 구청장)는 오늘(2월 3일)부터 성동 사랑 상품권을 발행한다고 합니다. 1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월 최대 1인당 월 70만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한 다양한 정책인데요.
서울강서사랑상품권
또한 서울 강서구에서도 서울강서사랑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강서사랑상품권은 4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한다고 하며 180억 원 소진 시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월 7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고 보유한도는 200만원 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입
서울사랑상품권 구입
가장먼저 스마트폰에 제로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농협올원뱅크 등)을 받아야 됩니다. 어플을 받으신 후에는 인증을 진행하시고, 상품권 구매대금 결제계좌를 연결해주셔야 됩니다. 연결을 한뒤에는 성동사랑상품권 구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상품권은 모바일 형태로 10만원권, 5만원권, 1만원권, 5천원권 이렇게 4종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혜택
서울 사랑 상품권을 사용하는 이유 대부분이 소득공제가 되기 때문일텐데요. 60%가량 소득공제가 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또한 상품권 구매시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으니 이런 것 또한 큰 메리트가 되기도 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서울사랑상품권은 기본적으로 서울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울시에 포함된 24개 자치구에 있는 제로페이 가맹점이면 사용이 가능한데요. 업종예시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미용실, 공방, 헬스클럽, 주유소, 병원, 노래방, 빵집, 전통시장, 중소 마트, 서점, 학원, 음식점, 편의점 등 입니다.
대표적인 프렌차이즈로는 이마트24,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CU, GS25,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엔젤리너스, 정관장, 이니스프리,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등이 있습니다. 또한 G마켓,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할점이 백화점, 다이소, 롯데마트, 이마트 같은 사행성 업종 또는 대형마트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